본문 바로가기
리뷰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피규어 트레이 내돈내산 후기 넘나 귀여움 ㅠㅠ

by ♥︎해이나♥︎ 2023. 3. 28.
반응형

요즘 회사 업무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그에 따라 회사에서 보내는 시간도 점점 길어지고 있다. 오랜 시간을 회사에서 보내는 나님을 위해 오랜만에 셀프 선물을 주기로 했다. 일단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에 기분이 좋아야 하니까... 선물을 찾아보던 중, 카카오 프렌즈 샾에서 마음에 쏙 드는 아이템을 발견해서 주문하고, 하루만에 받아볼 수 있었다. (배송 빠른거 진짜 최고!)

 

 

회사로 가볍고 커다란 박스 한 개가 배송되었다. 카카오 프렌즈는 그린라이프를 위하여 모든 배송 포장재를 친환경 소재로 바꾸어 가고 있다고 한다. 실제로도 종이 박스 안에 비닐이 아닌 종이 포장재로만 채워져 있었다.

 

 

나님에게 주는 셀프 선물은... 짜잔!

바로 춘식이 피규어 트레이였다. 춘식이 멀티 트레이는 차 키나 액세서리 등 자주 사용하는 작은 소품들을 춘식이의 책상 위에 올려두고 보관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다양한 공간에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기에 좋다고 한다. 

 

 

PVC 재질로 되어 있으며 사이즈는 200 x 170 x 180mm 정도이다. 

 

 

아니 어떻게 이렇게 귀여울수가 있지? 몸통보다 머리가 훨씬 크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보면 볼수록 너무 귀엽다. 자꾸만 손을 뻗어서 머리를 쓰담쓰담 하고 싶게 생겼다. 예전보다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즐거웠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쇼핑은 대성공인 것 같다.

 

 

새로운 친구가 왔으니까 오늘은 책상 정리 하는 날! 어지럽게 놓여있던 스타벅스 피규어들과 온갖 굿즈와 명함 거치대와 엽서와 사진들을 정리했다. 그리고 모니터 거치대 옆으로 공간을 만들어서 춘식이 피규어 트레이를 놓았다. 에어팟프로와 영양제 한 봉을 올려놓으면 대충 공간이 가득 찬다. (사이즈 참고하시길...!) 

 

 

춘식이 머리가 살짝 아래를 보고 있기 때문에, 바닥에 내려놓기보다는 눈높이를 맞추어 위치가 높은 곳에 두는 것을 추천한다. 그래야 귀여운 모습을 더 제대로 감상할 수 있다.

 

 

앞으로 내 소품들을 네가 잘 지켜주어 :) 만나서 반가워. 

이렇게 책상 위에서 날 바라보는 눈이 늘어났다. 그리고 나의 업무시간이 어제보다 더 행복해졌다.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