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Product

노트북 거치대 추천, 튼튼한 LAPTOP STAND 루엠 노트북 거치대 AT7

by ♥︎해이나♥︎ 2022. 8. 7.
반응형

휑한 나의 데스크가 가득 찰 때까지 사무실 주변기기 쇼핑은 끝나지 않는다! (미니멀리즘을 외치던 사람은 어디로 갔...?)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위해 며칠 전 구입한 노트북 거치대를 소개하려고 한다. 루엠(RUHEM) 노트북 거치대 AT7 제품이다.

 

 

일단 노트북 거치대를 써야하는 가장 큰 이유를 설명하자면, 알맞은 눈높이 각도를 조절하여 목디스크나 거북목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루엠 노트북 거치대는 높이 조절,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쿨링을 위한 효율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되었고, 내구성도 좋은 편이라 노트북, 태블릿 기종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티타늄, 실버 두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는데 나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 맥북과 좀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서 티타늄 색상을 선택했다. 

 

- 모델명 : 루엠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AT7

- 재질 : 알루미늄 합금, 실리카 겔 외

- 기능 : 폴딩 기능(높이조절, 각도조절)

- 구성품 : 노트북 거치대 본품, 육각렌치

- 사이즈 : 24.9 * 22 * 2.7cm

- 무게 : 850g

 

 

박스를 열었는데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정말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었다. 포장상태 굳굳!

 

 

색상도 디자인도 모두 예뻐서 만족! 무게가 있어 손으로 들었을 때 꽤나 묵직한 느낌이다. 거치대가 무거운 것은 노트북을 더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다는 의미이므로 '오히려 좋아' 포인트인 것 같다.

 

 

루엠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는 CNC 정밀 가공으로 깔끔한 마감을 하여 높은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고 하는데, 날카로운 부분 없이 테두리 마감이 꼼꼼하게 잘 되어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 거치대 전면, 후면, 하단 여기저기에 논 슬립 실리콘 패드를 부착하여 스크래치와 미끄러짐 방지 효과가 있다. 정말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노트북 거치대인 것 같다.

 

 

11인치부터 17인치까지~ 태블릿PC부터 노트북까지~ 높은 호환성을 자랑하는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이다.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노트북의 냉각에 도움을 준다. 또 노트북을 장시간 사용할 때를 대비하여 오픈 디자인을 하였는데, 이는 효과적인 열 배출을 가능하게 하여 발열 걱정이 없다.

 

 

육각렌치가 함께 제공되는데 노트북 거치대를 사용하다가 한쪽 부분이 느슨하거나 뻑뻑하다고 느끼게 된다면 직접 조절이 가능하다. 그러나 너무 자주 조절하면 마모되어 느슨해질 가능성이 있으니 초기 1회 정도만 설정이 권장된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높이와 각도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듀얼 힌지는 180도까지 조절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최고급 힌지를 사용하여 최대 20kg까지 지지가 가능하다.

 

 

사용자의 자세에 따라 스탠드의 높이와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니까~ 앞으로 더욱 편안하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 아직 주문한 키보드가 오지 않아서 사무실 서랍에 고이 모셔 두었는데 (키보드랑 같이 개시할 예정+_+) 키보드가 도착하면 추가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다. 

내구성 좋고 편리한 루엠 접이식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맥북 16인치 거치대로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0